Si단가가 요즘 하아
시장이 많이 추워 졌다고 얘기 들었는데 1년 따뜻 하게si받혀 있다가 나와서 구직중인데 단가가 요즘 많이 낮아졌다고만 하고 내단가가 높다고 하는데 하아 처음 이시장 뛰어 들때만큼 이력서 지원중인데...갈때가 읍네...
여우같은 마누라 토끼같은 자식 눈치보면서 내일 마지막 근무 인데 도대체 지원 단가 얼마나 낮춰야 갈때가 있는 겁니까 ㅜㅜ 아오..
13년차 차장급 입니다만 요즘 시세좀 공유 부탁 드립니다 형님들!!
아파트 중도금도 모아야 하는데.답답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