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시스템 구축해보고싶으신 프론트개발자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3년차 스타트업출신 디자이너 입니다.
현재 디자인시스템을 개인적으로 공부 중인데
실제 개발자분과 함께 디자인라이브러리를 만들어보고 싶어
모집공고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예시의 사이트를 남겨드리니 관심이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년차 스타트업출신 디자이너 입니다.
현재 디자인시스템을 개인적으로 공부 중인데
실제 개발자분과 함께 디자인라이브러리를 만들어보고 싶어
모집공고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예시의 사이트를 남겨드리니 관심이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