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년된 개발자 이직 고민..
이직해야 하는 상황인데
이전 직장 연봉을 맞춰줄수 있는 회사가 잇을까요..
이전 직장 연봉 3600 인데
스펙이 구립니다..
이전 스타트업아닌 스타트업?.. 회사 경력
고졸
국비출신
진짜 간단한 crud 만 쉽게 하는 자바 스프링 허접
ㅜㅜ
이직해야 하는 상황인데
이전 직장 연봉을 맞춰줄수 있는 회사가 잇을까요..
이전 직장 연봉 3600 인데
스펙이 구립니다..
이전 스타트업아닌 스타트업?.. 회사 경력
고졸
국비출신
진짜 간단한 crud 만 쉽게 하는 자바 스프링 허접
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