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계약서 관련..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을 했는데,
근로계약기간은 0000년 00월 00일부터 취업규칙상의 정년까지로 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면 정규직 계약이 맞나요?
보통 정규직 계약은 끝나는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걸로 알고 있어서... 저렇게 해도 정규직 계약인건지...
문구 밑에 연봉계약기간은 1년으로 설정되어 있긴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을 했는데,
근로계약기간은 0000년 00월 00일부터 취업규칙상의 정년까지로 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면 정규직 계약이 맞나요?
보통 정규직 계약은 끝나는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걸로 알고 있어서... 저렇게 해도 정규직 계약인건지...
문구 밑에 연봉계약기간은 1년으로 설정되어 있긴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