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신청 중, 궁금증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실업급여를 신청해야 하는데요.
첫 실업급여라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수급자격 인터넷 신청을 하고 있는데, 작성항목 중에 '재취업지원서비스 희망 유형'이 있더라구요.
이것을 '원하지 않음'으로 해도 상관이 없는지 첫번째로 궁금합니다.
두번째로는 '재취업지원서비스 희망 유형'에서 '진로지도, 직업적성검사/심층상담과 지도, 일자리 정보 제공, 적합한 직업훈련과정 안내' 항목은 어떤 방식으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지속적인 연락이 오는지, 센터 방문을 해야하는 서비스 인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