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it직무에 왔는데 영업점 업무 맞나요 ㅠㅠ
안녕하세요 현재 금융회사에서 입사한 지 6개월 된 신입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it 직무로 입사했는데 영업점에서 대민업무 하는게 너무 현타옵니다
은행들마냥 사전공지가 된 것도 아니고 첫 인사발령 때 통보식으로 배정이 됐습니다
1년 반 영업점 근무하면 it부서로 배치를 해준다는데... 잘 하다가도 계속 고객들 맞이하고 지적받고 악성민원인도 상대하고 하다보니 너무 지치네요... 그렇다고 it부서를 가도 워라밸이 좋은 편이 아니라 야근은 일상이고 자바6버젼에 내부 프레임워크쓴다니 한숨만 나옵니다.
연봉이야 높은 편이긴 하지만 연차 어느정도 쌓이면 거의 고정이라고 하고 은행보다 높지도 않습니다
개발에 욕심이 없는 것도 아니라서 학교 다닐 때 개발 대회서 상도 타고 했는데 여기 더 있는게 시간낭비인가 싶습니다.
첫 직장이라 이렇게 징징거리는건가 싶긴한데 선배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