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두 곳 합격해서 고민중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경력 약 8개월차 되는 신입입니다.
이전 회사를 불가피한 사유로 퇴사를 한 후 새로 취직을 하게 되었는데
회사가 두 군데 합격하게 되어 고민입니다.
원래는 자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집앞 5분거리, 연봉 포괄 3000, 점심 제공, 파이썬(배워야 함), 화학제조회사(IT 전문X), 개발자 5명
집에서 편도 1시간, 연봉 포괄 3150, 점심 제공X, 자바, IT전문 강소기업, 개발자 다수
미래 커리어를 생각하면 물론 언어를 여러 개 구현하기보다는 알고리즘, 로직을 구현할 줄 아는 엔지니어가 되어야 한다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집앞 5분 거리가 너무 사기라 파이썬을 새로 배우고 자바 개인 프로젝트를 운영 배포 퀄리티로 만들어 다음 이직 때 좋은 곳으로 갈지,
아님 자바 IT 전문 강소기업에서 다수의 개발자들과 함께 경력을 쌓을지 고민입니다.
현직 개발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듣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