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두 곳 합격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경력 약 8개월차 되는 신입입니다.
이전 회사를 불가피한 사유로 퇴사를 한 후 새로 취직을 하게 되었는데
회사가 두 군데 합격하게 되어 고민입니다.
원래는 자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집앞 5분거리, 연봉 포괄 3000, 점심 제공, 파이썬(배워야 함), 화학제조회사(IT 전문X), 개발자 5명, 체계가 아직 덜 갖추어짐
집에서 편도 1시간, 연봉 포괄 3150, 점심 제공X, 자바, IT전문 강소기업, 개발자 다수
미래 커리어를 생각하면 물론 언어를 여러 개 구현하기보다는 알고리즘, 로직을 구현할 줄 아는 엔지니어가 되어야 한다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집앞 5분 거리가 너무 사기라 파이썬을 새로 배우고 자바 개인 프로젝트를 운영 배포 퀄리티로 만들어 다음 이직 때 좋은 곳으로 갈지,
아님 자바 IT 전문 강소기업에서 다수의 개발자들과 함께 경력을 쌓을지 고민입니다.
현직 개발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듣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