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중반 전공자 귀국 취업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중반인 남자입니다. 장기간 해외생활을 이제 접고 귀국하고 싶은데 모르는게 많아 질문을 남깁니다.
전공자 - 2년제 컴싸 졸업
그러나 전공살려 일하지는 않고 노예생활로 영주권까지 취득한 상태입니다. 수도권은 너무 벅차고 힘들어서 지방에서 학원 등록해 원격 근무를 할 수 있을까 고민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연봉
네 물론 낮겠죠. 그래도 월세내고 밥먹고 살만큼만 주면 상관 없습니다.
성적
DB관련 과목 - A+
(정규화, 쿼리, ERD 등)
웹개발 과목- B+
Java Android -A
C&C++ -A
졸업후 독학한 C#, Flutter, React,
학원을 등록해 부족한 웹개발과 백앤드 전반적인 과정을 빠르게 다시 학습하고 취업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귀국을 3개월내로 해야하는데 어떻게해야할지 몰라 조언좀 얻고자 글을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