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프리 단가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개발 4년차 입니다.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와중에 프리 중개업체(?) 같은데서 대기업 프리랜서 제의를 받았습니다.
중간 업체가 낀 상태에서 안드로이드 4년차의 월급은 얼마나 되는지?
중간업체가 평균적으로 몇프로 가져가는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개발 4년차 입니다.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와중에 프리 중개업체(?) 같은데서 대기업 프리랜서 제의를 받았습니다.
중간 업체가 낀 상태에서 안드로이드 4년차의 월급은 얼마나 되는지?
중간업체가 평균적으로 몇프로 가져가는지?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