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받을수 있을까요?
SI 업체에서 소속이관되어 파견업체에 근무중에 있습니다
계약서에 계약종료 날짜가 명시되있어서 그날 계약종료되어 퇴직하면 실업급여 받을수 있을까요?
작년 8월에서 5월까지 계약입니다
SI 업체에서 소속이관되어 파견업체에 근무중에 있습니다
계약서에 계약종료 날짜가 명시되있어서 그날 계약종료되어 퇴직하면 실업급여 받을수 있을까요?
작년 8월에서 5월까지 계약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