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 고민
비전공자로 현재 대학교 졸업 학기를 지내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은 몇 군데 합격했는데, 대기업은 1개 빼고 다 서류 탈락하더라고요...
요즘 추세가 신입말고 경력직을 뽑는 것 같던데, 그냥 빨리 취직해서 경력쌓는 것이 좋을까요?
지금 붙은 곳 중에 가장 괜찮은 회사가 이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연봉 4000인데, 첫 직장으로 이 회사를 가는 것이 맞는 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가지 말고 취준을 반년 더 하는 것이 맞을까요?
너무 고민되어서 아직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다가 결국 여기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 글만 쓰고 자려고합니다
주변에 개발자 친구들도 거의 없어서 참 답답하네요. 다들 어떻게 취업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