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OS가 운명하셨었군요...
오랜만에 면접 본 회사가 로키 리눅스 쓴다길레, "아하" 그러고 집에 와서 검색해 보니까 CentOS가 운명하셨었군요.
우분투만 계속 써서 모르고 있었네요.
근데 Rocky는 로키, 록키 뭐가 맞는 표현인가요?
오랜만에 면접 본 회사가 로키 리눅스 쓴다길레, "아하" 그러고 집에 와서 검색해 보니까 CentOS가 운명하셨었군요.
우분투만 계속 써서 모르고 있었네요.
근데 Rocky는 로키, 록키 뭐가 맞는 표현인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