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이 걱정이네요;
“월급에서 36% 떼가면 어찌사나”…시민들 난리나게 한 ‘이것’ 뭐길래 [언제까지 직장인] (msn.com)
걱정이네요;
저야 앞으로 27년만 더 내면 되는데;
국민연금,건보료, 이건 처음부터 잘못 만들어진 거라서
국민연금은 특히더 가입자 모은다고 적게내고 많이 받는 방식에서
돈내는 사람이 받는 사람을 떠받치는 구조라;
돈내는 사람이 많을떄는 문제가 없은데;
저출산이라;흠
“월급에서 36% 떼가면 어찌사나”…시민들 난리나게 한 ‘이것’ 뭐길래 [언제까지 직장인] (msn.com)
걱정이네요;
저야 앞으로 27년만 더 내면 되는데;
국민연금,건보료, 이건 처음부터 잘못 만들어진 거라서
국민연금은 특히더 가입자 모은다고 적게내고 많이 받는 방식에서
돈내는 사람이 받는 사람을 떠받치는 구조라;
돈내는 사람이 많을떄는 문제가 없은데;
저출산이라;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