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두 회사중 고민이네여
아직 합격한게 아니라 김칫국을 시원하게 들이키는 걸수 있는데 현재 스타트업이 부도나서 실직하고 취준 중입니다
문제는 2회사에 지원을 했고 한군데는 네카라구배당토중 한군데 서류 합격이라 내일 면접이고, 또 한군데는 이제막 시작한 스타트업인데 2차 면접 까지 끝났고 서비스도 마음에 들고 기존 회사보다 높은 연봉을 불렀는데도 일단 긍정적이고 이상황에서 스타트업에서 면접 결과를 이번주 토요일에 주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합격할 가능성이 있는지도 모르는 빅테크 기업을 존버해보냐 아님 나름 만족스러운 연봉에 스타트업 다시 가고 빅테크 면접을 포기하냐 거든요
이제 내년에 결혼까지 하는 마당이라 돈도 모아야 하는데 어렵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떤곳에 집중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