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vs 계약직 단가
프리 3.3으로만 650-800해오던 백엔드프리랜서
입니다. 경력은 총 8년차이고요.
이번에 처음으로 계약직으로 계약했는데
잘한건지.. 내년엔 높여야될지 여쭤봅니다
연단위로 3년정도 할거같은데..
7100으로 계약했고 실수령액 500입니다.
프리 3.3으로 했을때 얼마라고 보면 될까요?
프리 3.3으로만 650-800해오던 백엔드프리랜서
입니다. 경력은 총 8년차이고요.
이번에 처음으로 계약직으로 계약했는데
잘한건지.. 내년엔 높여야될지 여쭤봅니다
연단위로 3년정도 할거같은데..
7100으로 계약했고 실수령액 500입니다.
프리 3.3으로 했을때 얼마라고 보면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