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리눅스 마스터 2급 2차 시험 스터디
안녕하세요!
리눅스 마스터 2급 2차 6/8일 시험 준비중인데 일끝나고 공부 의지가 생기지 않아 같이 카페서 공부 하실분 없으실까요!
위치는 선릉역 근처이고 나이차이 많이 나면 불편해서 또래(98-90년생)랑 같이 모여서 재밌게 공부하면 좋을것 같네요
챗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리눅스 마스터 2급 2차 6/8일 시험 준비중인데 일끝나고 공부 의지가 생기지 않아 같이 카페서 공부 하실분 없으실까요!
위치는 선릉역 근처이고 나이차이 많이 나면 불편해서 또래(98-90년생)랑 같이 모여서 재밌게 공부하면 좋을것 같네요
챗주세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