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선배님께 질문 [이직조언]
안녕하세여 중견기업 클라우드 회사를 다니고 있고
현재 만 9년차 풀스택 개발자입니다.
리액트 스프링 테라폼 devops k8s 설계 및 구축과
컨설팅이 주 업무고 연봉이 현재는
기본급 7200에 성과급 600 현금성 복지 100 입니다.
총 8000 정도 입니다. 근데 회사에서 구조조정을 많이해서
분위기가 많이 다운되어 있는 상황이에요.
그런데 이번에 대기업 아키텍처팀에 합격을 했는데
오퍼가 기본급 6200 성과급 1600 현금성복지 500 인데요. 총 8300 정도..
여기 업무가 너무 하고싶은 희망업무라 조금 기본급이 떨어져도
가는게 좋을지 선배님의 조언을 얻고싶어요.
기본급이 푹 떨어지니 뭔가 많이 손해를 보는거 같구 ㅜㅜ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