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고용, 산재 비용 부담
sm 플젝인데요
그동안 말 없다가 이번달부터 산재 고용 의무라고
월급에서 떼고 준다네요. 원래 회사랑 반반 부담이 맞죠??
안그래도 지난 협상때 동결이여서 보험료 나가는게 부담이네요 ㅠ
가입 안하면 과태료나 불이익 받나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추가질문- 개인사업자면 보험 의무가 아닌가요?
sm 플젝인데요
그동안 말 없다가 이번달부터 산재 고용 의무라고
월급에서 떼고 준다네요. 원래 회사랑 반반 부담이 맞죠??
안그래도 지난 협상때 동결이여서 보험료 나가는게 부담이네요 ㅠ
가입 안하면 과태료나 불이익 받나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추가질문- 개인사업자면 보험 의무가 아닌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