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진행했습니다
비전공에 부트캠프나와서 프론트엔드 1년차 연봉협상진행했는데
가스라이팅만 많이받고 통보형식이였는데 불황이고 상승많이했으나 워낙낮은 연봉이라,,, 체감이 좀 ㅠ
만족해야되는거겠죠.. 배부른소리한다고 생각하실수도있는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비전공에 부트캠프나와서 프론트엔드 1년차 연봉협상진행했는데
가스라이팅만 많이받고 통보형식이였는데 불황이고 상승많이했으나 워낙낮은 연봉이라,,, 체감이 좀 ㅠ
만족해야되는거겠죠.. 배부른소리한다고 생각하실수도있는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