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이 체감되시나요?
채용공고 사이트가 확 줄었다. 라곤 하지만 실제로 주변 지인분들은 계속 개발자를 찾고 있고
전 회사에 존버테크 타고 월급 꼬박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다.. 외부와 교류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불황이 전혀 체감되지 않는데요.
요즘 개발자 시장이 불황이라고하는데 어느 부분에서 그런 걸 느끼셨나요?
채용공고 사이트가 확 줄었다. 라곤 하지만 실제로 주변 지인분들은 계속 개발자를 찾고 있고
전 회사에 존버테크 타고 월급 꼬박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다.. 외부와 교류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불황이 전혀 체감되지 않는데요.
요즘 개발자 시장이 불황이라고하는데 어느 부분에서 그런 걸 느끼셨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