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연봉 협상 안내 메일이 왔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사실 연봉 협상이 아니라 통보 메일로 받았는데 2024년 인상 금액이 300,000만원이라고 왔습니다 증감율은 11.5%... 월급이 세후 240 정도 되는데 저 인상 금액이 월급 30만원씩 더 준다는 얘기일까요 아니면 연봉이 30만원 더 오른다는 얘기일까요..? 증감율 봤을 땐 월급인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서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사실 연봉 협상이 아니라 통보 메일로 받았는데 2024년 인상 금액이 300,000만원이라고 왔습니다 증감율은 11.5%... 월급이 세후 240 정도 되는데 저 인상 금액이 월급 30만원씩 더 준다는 얘기일까요 아니면 연봉이 30만원 더 오른다는 얘기일까요..? 증감율 봤을 땐 월급인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서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