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성공했습니다 ㅎ
2월달 즈음에 연봉협상(통보) 진행했습니다.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고민해본결과 이직하자는 판단하에 이직을 준비했었고,
방금 최종 처우협의를 끝마쳤습니다.
확실히 이번 채용시장은 불장이긴 하네요...
그래도 만족하는 처우와 회사로 결정지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다른분들도 올해 하시고자 하는 목표 다들 이루시길 바랍니다 :)
2월달 즈음에 연봉협상(통보) 진행했습니다.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고민해본결과 이직하자는 판단하에 이직을 준비했었고,
방금 최종 처우협의를 끝마쳤습니다.
확실히 이번 채용시장은 불장이긴 하네요...
그래도 만족하는 처우와 회사로 결정지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다른분들도 올해 하시고자 하는 목표 다들 이루시길 바랍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