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개발자 커뮤에서 또 보도방과 다툼
그들의 논리
보도방이 단가 후려치는건 옛날부터 그랬으니까
그래도 됨.
니네 개발자들 베트남 개발자랑 ai 등장으로 좃됬음.
코로나 시국에 재택근무 했던게 베트남 개발자로
대체될 수 있다는걸 증명 했다네요.
결국 단가 후려치는걸 받아 들여라 이런말.
금융이나 개인 정보 등 베트남 개발자나
ai 가 침범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 했더니
또 잠수탐..
그들의 논리
보도방이 단가 후려치는건 옛날부터 그랬으니까
그래도 됨.
니네 개발자들 베트남 개발자랑 ai 등장으로 좃됬음.
코로나 시국에 재택근무 했던게 베트남 개발자로
대체될 수 있다는걸 증명 했다네요.
결국 단가 후려치는걸 받아 들여라 이런말.
금융이나 개인 정보 등 베트남 개발자나
ai 가 침범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 했더니
또 잠수탐..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