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협상을 제가 잘못했던걸까요? + 직급 관련...
저는 30대 초반 올해로 개발자 경력 6년차 대리인데요
이게 참... 제 동갑인데 경력 더 낮은 사람도 회사에 많고 한데
당연히 저보다 연봉은 더 낮구요
그런데 비슷하거나 더 짧은 년수에 4년제 나온 제 동갑은 저보다 훨씬? 500정도 더 받더라구요;;
저는 전문대 나왔구요
참 이게 학력으로는 그럴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면서도
애초에 협상 자체를 잘못했었나 싶기도 하고
저는 이전에 입사했다가 퇴사한 사람(저보다 1년 일찍 입사했다가 1개월만에 나간 4년대졸)이 받은 연봉이랑 얼추 맞춰서
희망 연봉을 적어 입사한거거든요...
괜히 동갑 동료랑 연봉 오픈한건지 내내 마음에 걸립니다 ㅠㅠ
너무 신경 안써도 되려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