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의 HTML/CSS 2주만에 마스터하기
김도선 선생님의 "가장 쉽게 배우는 HTML/CSS, 기초부터 실무까지" 강의를 수강하였습니다. 선생님은 위픽 소프트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재직하신 경험이 있으셔서, 실무에 필요한 내용이 어떤 내용인지를 확실하게 아신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는 랜딩페이지를 만들때도 폰트를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폰트를 어디서 구하는지 등의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특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강의 경력도 길고, 실무 경험도 풍부하셔서 실제 개발자들이 고민하는 부분, 원하는 부준을 콕 찝어서 가르쳐주시는 부분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또 단순하게 html, css 내용만 다루는것이 아닌, 태블로나 sass같은 기능들도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비전공자인 저도 너무 쉽게 이해가 가서, 다른 분들도 꼭 강의한번 들어보는 것 추천해요.

제가 들은 강의는 이 페이지로 가면 됩니당. https://gouk.kr/wCqzL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