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개발자 취업해도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취업이 고민중인 신입개발자입니다.
저는 지금 it교육 회사에서 잠시 행정 업무 알바중인데요.
같이 일하는 상사분이 같이 개발하자고 해서 취업을 해도 될지 고민중입니다..
문제는 비전공자인 상사분과 함께 둘이 홈페이지 웹 개발을 해야 된다는 것과..
개발이 주 업무가 아니다 보니 기존 행정 업무와 병행해야하고
무엇보다 연봉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저는 전공자이지만 프로젝트라고 할 만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지 않고 실무 경험이 없다보니 경험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1년정도 경력(?)을 쌓고 이직이 가능할지는 의문이고, 아니면 준비 기간을 더 가지고 취업을 준비할지 고민인 상태입니다.
제발 선배님들께서 조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