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좀 구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일단 제 스펙과 원하는 회사 규모와 연봉을 먼저 말씀드려야 참고되실거같아 말하겠습니다
학력 : 학사
나이 : 96년생
학점: 2점대
자격증: 정보처기기사, 컴퓨터활용능력1급
어학점수 : Opic Im2
교육기관 : 6개월 과정 수료
병역사항 : 군필
팀 프로젝트 : 2회
개인 프로젝트 : 1회
희망 회사규모 : 중소, 스타트업, 중견
희망 연봉 : 최소 3000이상
기술 스택 : 리액트, node.j, aws빼고는 자바 개발자로 취업할때 필요한 기술스택은 거의 다 만져본거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학창 시절때 공부를 안한 잘못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고 개발자로 들어와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이력서+자기소개서는 자소서 전문첨삭가분께 3번 받았고
기술 포트폴리오는 현직 경력자분께서 공들이고 봐주셔서 깔끔하고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본론으로 말씀드리자면, 최근 한 달 동안 이력서를 넣고 돌렸습니다. 서류합격률은 90곳을 지원했다면 제 기억상 8~9군데는 면접제의가 왔었구요. 그런데 합격률이 높다하시는분도 계시긴 했는데 제가 나이때문인지 많이 조급해서 한 군데라도 더 연락이 왔으면 하는 마음에 ...
국비 학원을 하나더 다니려고 합니다. Kdt아닌 다른곳입니다.(2번이상 들으시는분들도 꽤 잇으시더라구요)
이곳에서 팀 프로젝트 5번은 할 수 있다 하셨고 다니면 제 포트폴리오에도 도움이 될거같긴한대
문제는 제 나이 때문에 얼른 취업이 급한 상황입니다..
공부에 더 투자해서 더 나은 회사 들어가기 vs 급하지만 지금 스펙으로 아무 회사라도 들어가기
결국 중요한건 제 선택이긴 하지만
제 3자인 선배님들이 보셨을때 제 상황과 맞게
어떤 선택이 좋을지 판단이 잘 안섭니다 조언 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