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신입은 이직할때 신입에 비해 불리한가요?
2년차 FE 개발자입니다 현재 중고 신입으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데 신입에 비해 많이 불리한가요??
이직할려고하는 이유가 현직장에서 연봉이 낮고 원하는 기술이 아니라서입니다.
다른회사 신입으로 입사해도 현직장에서 받는 연봉보다 많이 받을거 같아 이직을 할려고합니다. (현재 최저시급정도로 받음)
2년차 FE 개발자입니다 현재 중고 신입으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데 신입에 비해 많이 불리한가요??
이직할려고하는 이유가 현직장에서 연봉이 낮고 원하는 기술이 아니라서입니다.
다른회사 신입으로 입사해도 현직장에서 받는 연봉보다 많이 받을거 같아 이직을 할려고합니다. (현재 최저시급정도로 받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