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시기에 이직 or 전향하기에 힘들까요?
현재 31세, 퍼블로 2년반 정도 일했구요.
지금 다니고 있는 기디퍼 웹에이전시에서
금융권 위주 구축 플젝 4개 했었습니다.
기술스택은 vue3 정도..?
vue 플젝 두번 해봐서 vue에 대한 기본개념은 있고, 혼자 해보면서 vue로 깃허브 페이지도 만들어 보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js는 그렇게 잘하는 편 아닌데
플젝에서 저혼자서 ui 공통스크립트 만들 기회가 생겨서
제이쿼리 없이 바닐라로 객체지향 위주로 구현해보긴 했었습니다.
그냥 기본기만 좀 있는 편입니다.
지금 회사가 중소여도 나쁘진 않긴 한데..
올해 연봉협상때 업무처리능력 어필해보았지만 동결이란 소리듣고,
이직이나 퇴사 후 부캠다녀서 프엔 전향할까 고민 중입니다.
그런데 지금 it업계 시장이 좋지않다는걸 저도 느끼고있어서
이직 성공한다해도 전보다 많이 못받을것같고..
개발배워서 전향한다해도 31세 비전공 신입으로
지금 받는연봉보다 낮게 지원한다해도
취업 뚫기 힘들어보이고..
계속 고민만 하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