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프리 단가 5년차 400만원
안녕하세요
실경력 5년이 다되어가는 프리랜서 자바 개발자입니다.
최근 2달전까지 프리랜서로 560 받으며 근무하다, 퇴사후 국내여행하고 요양좀 하다가
다시 구직중입니다.
질문1. 반프리 SM 제안이 들어왔는데요,
정규직 최저급여/계약직/4대보험 + 프리랜서/사업소득세 제외 급여지급
총 도합 400만원이랍니다.
제가 만족하면 가고 아니면 마는것이지만, 단가가 너무 낮은데 가는것도 개발자 몸값 내리는것같아서요.
또 저도 싫고요 ㅠㅠ
반프리 단가를 더 올려받는다면, 어느정도가 적당하며, 정규직에서 더 올려받아야 할까요
아니면 프리급여에서 올려받아야 할까요?
반프리 단가를 모르겠어서 문의 드립니다.
프리자리만 난다면 바로 갈텐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