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vs 정규직
안녕하세요!
현재 3년 10개월 정도 경력이 있고
정규직 연봉 4천에 합격
프리랜서는 아직 확실하게 합격된 곳은 없지만 몇몇 업체에서 연락오고 있긴 한데요
아무래도 확실한 곳도 없고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2~3년 정도 더 정규직으로 경력 쌓고 프리전향하라는 말이 많더군요
선배님들은 정규직으로 좀 더 다니는 게 낫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총선 이후로 플젝 풀리면 프리나 다른 곳을 좀 더 둘러보는 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3년 10개월 정도 경력이 있고
정규직 연봉 4천에 합격
프리랜서는 아직 확실하게 합격된 곳은 없지만 몇몇 업체에서 연락오고 있긴 한데요
아무래도 확실한 곳도 없고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2~3년 정도 더 정규직으로 경력 쌓고 프리전향하라는 말이 많더군요
선배님들은 정규직으로 좀 더 다니는 게 낫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총선 이후로 플젝 풀리면 프리나 다른 곳을 좀 더 둘러보는 게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