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동결을 바라보며
12년차 중견기업 개발자입니다
2023년 회사가 연봉동결되어 그로기상태로
한해가 훅 지나가서 벌써4월이네요
올해도 느낌이 쐐한게 소식이 없는게 작년과 비슷해보입니다
틈틈히 면접을봐서 중소 몇곳 오퍼가 오긴했는데
현재본봉의10퍼정도 인상조건이네요
탈출만이 답인가? 많이 고민해봐도
수렁에 빠지는 느낌이라
선후배 개발자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어떻게하는게 좋은 선택일까요?
12년차 중견기업 개발자입니다
2023년 회사가 연봉동결되어 그로기상태로
한해가 훅 지나가서 벌써4월이네요
올해도 느낌이 쐐한게 소식이 없는게 작년과 비슷해보입니다
틈틈히 면접을봐서 중소 몇곳 오퍼가 오긴했는데
현재본봉의10퍼정도 인상조건이네요
탈출만이 답인가? 많이 고민해봐도
수렁에 빠지는 느낌이라
선후배 개발자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어떻게하는게 좋은 선택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