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수당 잘못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프리랜서로 들어온지 만 1년이 되가네요
다사다난했지만 어찌저찌 지내고있습니다
이번엔 다른분의 용역비가 제 통장으로 오지급된것 같은데요 ..
20만원 정도가 세금계산서로 작성한 단가보다 더 들어왔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지 선배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같은 경험이 있거나 사례를 아신다면 짧게라도 댓글 남겨주시길 간청드려봅니다.
오늘도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바라며 짧은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용추가
댓글달아주신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꿀꺽하려고했으면 공개된곳에 올리지도않았겠지요!
개인사업자가 처음이라 따로 돈처리를 할게 있을까해서 질문을 올리게되었습니다
뒷말 안나오게 잘 돌려주는법을 알고싶었는데 돈이 더 들어온게 죄짓는거같고 심장이 두근거려서 전하고자하는바를 제대로 작성하지 못한것같습니다.. 노여움을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이 다 선을 지향하는게 세상은 아직 따뜻하다싶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 짧은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