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사수 없이
it 전문 기업이 아닌 회사인데 사용자 UI를 개발하기 위해 처음으로 개발자를 뽑더라구요. 대표님은 개발을 잘 모르시는 분이고 외주로 외국의 경력 개발자분을 파트타임으로 쓰신다고 하셨어요.
쌩신입인 제가 모든 걸 책임지고 개발해야 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면접 때 제가 제시한 희망연봉 3천초반 대 주겠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회사생활 1도 안해본 제가 사수 없이 일하는 게 앞으로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돈을 적게 받아도 무조건 사수 밑에서 배우는 게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