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어렵다보니 양x치들이 많네요
워크넷에 올려놓고 방치한 이력서를 보고 연락을 주신 모회사의 면접을 보고 왔는데요
기술스택은 정말 잘맞고 면접도 재밌게 잘 봐서 거의 합격이었는데
마지막 연봉이...;; 현재 연봉보다 2.5천만원은 낮게 제시를 하시네요
그래서 직전연봉 적어놨는데 그건 안보셨냐고 여쭤보니까 기술스택 맞고 협의 후 결정이라서 일단 불러봤다고.... 선심 써주셔서 -2천만까지 쇼부봐주셨네요
워크넷은 이제 탈퇴해야하나봐요
워크넷에 올려놓고 방치한 이력서를 보고 연락을 주신 모회사의 면접을 보고 왔는데요
기술스택은 정말 잘맞고 면접도 재밌게 잘 봐서 거의 합격이었는데
마지막 연봉이...;; 현재 연봉보다 2.5천만원은 낮게 제시를 하시네요
그래서 직전연봉 적어놨는데 그건 안보셨냐고 여쭤보니까 기술스택 맞고 협의 후 결정이라서 일단 불러봤다고.... 선심 써주셔서 -2천만까지 쇼부봐주셨네요
워크넷은 이제 탈퇴해야하나봐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