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인데 괜찮을까요?
갓 시작한 스타트업 입니다.
일단 풀스택 개발로 수습 기간 3개월 계약하긴 했는데
최저임금이라 월급이 너무 적습니다.
거기다 원래 제가 공부해왔던 언어도 아니고 대부분 다시 복습하거나 첨부터 공부해야 하는 언어입니다.
도망가야 할까요? 아니면 계속 다녀도 괜찮을까요?
갓 시작한 스타트업 입니다.
일단 풀스택 개발로 수습 기간 3개월 계약하긴 했는데
최저임금이라 월급이 너무 적습니다.
거기다 원래 제가 공부해왔던 언어도 아니고 대부분 다시 복습하거나 첨부터 공부해야 하는 언어입니다.
도망가야 할까요? 아니면 계속 다녀도 괜찮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