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에서 프리랜서로 바뀌면...
안녕하세요 1년차 si개발자입니다. 연봉은 3천을 받습니다.
2년차때부터 회사에서 프리로 계약을 한다하고 3600을
준다고 하는데 프리랜서 단가표 액셀을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동결인거 같더라구요...
프리로 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협상을 하시나요?
※추가로 현재 초급이지만 파견은 중급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1년차 si개발자입니다. 연봉은 3천을 받습니다.
2년차때부터 회사에서 프리로 계약을 한다하고 3600을
준다고 하는데 프리랜서 단가표 액셀을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동결인거 같더라구요...
프리로 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협상을 하시나요?
※추가로 현재 초급이지만 파견은 중급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