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관리자가 프리 단가 어쩌구 얘기 하신거 본적 있으신가요?
제가 프리 10년 이상 했지만
대기업 관리자는 1 차 업체에게 인력 제공 받고
그쪽인력으로 인식하기에 A 업체 어쩌구
이렇게 얘기 하는게 일반적인데
bug 어쩌구님이 원청 어쩌구 프리단가 어쩌구
캡쳐해서 올리셨는데
( 개발자 단가가 떨어 졌다는걸 증명하기 위해 )
제가 봤을땐 대화내용만 보면 보도방끼리 단가 어쩌구 대화인데
상대방이 대기업 관리자라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