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수습기간때 퇴사통보 하실 때 몇 주 전에 통보하시나요?
일 한지 한달정도 되었고 출퇴근 왕복 3시간에 업무도 안 맞고 해서
집 근처로 이직할 회사를 잡았는데 저는 2주정도 잡고 퇴사통보를 하려했는데
팀장님에게 말씀드려보니 그만둘거면 사람뽑을때까지는(최대1달) 기다려달라고 하시고
새로 이직하려는곳은 1달은 기다릴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좋게 끝내고 싶긴 한데 수습기간에 월급 90%받는것도 있는데 1달을 계속 기다리는게 마냥 좋은지를 모르겠습니다
공공기관 유지보수다 보니까 이해를 못하는것도 아니긴 한데 그냥 계속 다녀야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