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건비 내려간적 없어요
단 인력업체 프로젝트 감소에 따른
손실분을 개발자에게 전가하는건 있습니다.
조그만 중소기업도 경기 안좋으면 최악의 경우 연봉 동결 시키지. 김차장 우리 연봉좀 깍을까?
이런소리 들어 봤어요?
중소기업도 안하는 짓을 대기업이 한다구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현재의 단가하락은 경기불황에 따른 프로젝트 감소분을 온갖 핑계를 대며
인력업체가 개발자에게 가격전이 시키는 중입니다.
우리는 다수가 인력업체를 통해 잡을 구하니까 어쩔 수 없다면 어쩔 수 없는 현상이기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