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인력 인건비는 올랐다는데..
콘크리트 붓다가 5시면 '칼퇴근'…"인건비가 공사비 급등 주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280049?sid=101
건설 분야 인건비가 올라서
아파트 분양가도 뛰었다는데..
IT 아웃소싱 단가는 올랐다가 왜 다시 내려갔을까.
정말 내려간 게 맞을까요 ㅎㅎ
콘크리트 붓다가 5시면 '칼퇴근'…"인건비가 공사비 급등 주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280049?sid=101
건설 분야 인건비가 올라서
아파트 분양가도 뛰었다는데..
IT 아웃소싱 단가는 올랐다가 왜 다시 내려갔을까.
정말 내려간 게 맞을까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