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백엔드
둘 중에 하나를 진로로 고민하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백엔드 개발 쪽은 이미 해봤는데 생각보다 적성에 맞는데 평생 공부에다가 너무 레드오션이라 현실적인 문제를 생각해서
sap쪽을 공부 시작해야 하나 생각하기도 합니다..
혹시 같은 회사 기준으로 sap, 백엔드(자바스프링) 둘 중 업무강도, 연봉(초봉이나 연봉 인상률 등), 처우같은거는 어느쪽이 더 좋나요?
세속적인 질문이여도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둘 중에 하나를 진로로 고민하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백엔드 개발 쪽은 이미 해봤는데 생각보다 적성에 맞는데 평생 공부에다가 너무 레드오션이라 현실적인 문제를 생각해서
sap쪽을 공부 시작해야 하나 생각하기도 합니다..
혹시 같은 회사 기준으로 sap, 백엔드(자바스프링) 둘 중 업무강도, 연봉(초봉이나 연봉 인상률 등), 처우같은거는 어느쪽이 더 좋나요?
세속적인 질문이여도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