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시 이력서에 퇴직사유를 뭐라고 적으면 될까요?
이런거 물어보는게 좀 이상하지만;; 솔직히 낮은급여/연봉인상 이 1순위이긴 합니다만;;
뭔가 커리어 성장,경험(?)이런쪽 써도 될까싶어서요. 처음이라 잘모르겠네요. 혹시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경력직 면접이면 실무자(팀장급)이상에서 면접일것 같은데 실무에 맞게 써야하는지,, 뭔가 센스 있는 사유를 쓰면 좋을것 같아서요
이런거 물어보는게 좀 이상하지만;; 솔직히 낮은급여/연봉인상 이 1순위이긴 합니다만;;
뭔가 커리어 성장,경험(?)이런쪽 써도 될까싶어서요. 처음이라 잘모르겠네요. 혹시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경력직 면접이면 실무자(팀장급)이상에서 면접일것 같은데 실무에 맞게 써야하는지,, 뭔가 센스 있는 사유를 쓰면 좋을것 같아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