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인상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회사 다니구 있는데 시니어 승진 + 연간 인상해서 대충 25% 정도 올랐습니다
15% 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올려줘서 깜짝 놀랐네요.. 경기 좋아질때까지 일년정도만 더 붙어있어봐야겠습니다
이직하면서 승진만 했었고 재직중 승진은 처음인데.. 나쁘지 않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많아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 뭔가 조금이라도 일한거에 대해서 인정받은 느낌이 들어서인것 같아요.. (물론 매니저+팀 운도 있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