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복귀
전 일하던 업장에서 연락왔네요.
나와바리라고 생각했는데 좀 늦게 와도 오긴 하네요.
무급휴가기간 기록경신
MB떄도 2.5개월 놀았는데 이번에 경신했네요!
두번쨰라 심리적 충격은 별로...
https://okky.kr/articles/1381491
급여
2년전 IT호황기에 계약한 금액 그대로이조
업장은 같으니까..
사실 적극적으로 구직안한것도 여기만큼 주는데가 없으니
월급루팡 여부
물 건너갔습니다.
발주처 상부에서 최소인원으로 운영하라고 지시 하달!
SM TO도 몇개 날아감
나한테 TO가 난 이유도 조금 까다로운 미션이라 부름을 받은듯
슬슬 고인물 되가네요~~
첨언하자면 IT SI판도 사회생활 하는데입니다.
신기술도 중요하고 AI 개발능력도 중요하지만
좋은 업장에서 신뢰관계 쌓는게 실은 돈 쉽게 버는 거임 ㅋ
물론 악덕사장,임원이나 빌런은 안 마주치는게 최선입니다.
이것들 하고는 신뢰고 머고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