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가 되고 싶다
근데 월급만큼 무책임(?)한게 있나 싶어요.
프로젝트 망하면(?) 회사 망하면(?) 퇴사하면 끝이니까
내가 죽어라 노력해서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보다
월급받는게 훨씬 편해져버렸습니다...
근데 월급만큼 무책임(?)한게 있나 싶어요.
프로젝트 망하면(?) 회사 망하면(?) 퇴사하면 끝이니까
내가 죽어라 노력해서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보다
월급받는게 훨씬 편해져버렸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