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이 주4일제를 하자고 하는데..
저번주 대표님이 주4일제 얘기를 꺼내면서
이번주까지 빨리 결정? 을 하라고 하더군요.
(당연히 임금은 삭감)
그리고 안나오는 날은 재택 근무를 하라고하는데
선배님들께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실 지금 받고 있는 월급도 적어서..여기서 또 줄인다하니
그점이 부담 되긴합니다.
--
댓글 달아주신 선배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눈치를 보니 다른 직원분들도 같은 말을 들은것 같더라구요.
사회 생활이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오키에서 많이 도움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언 주신대로 이게 정말 부당한 일이라는 걸 알았고 (재택 == 근무..)
또한 추후에 협의 결과와는 별개로 이직 준비도 하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