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지방 중소기업 면접 합격 했을때 멀 물어봐야될까요?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면접 진행하고 전화로 합격 통보 받았습니다.
출근일은 제가 이사를 해야되는 상황이라 이사 하고 언제쯤 출근 가능한지 말 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런 경우가 종종 있나요? 저는 처음이라서..
현재 집 구하고 계약금 걸어둔 상태고, 내일 연락 하고출근일이 확정 나면 이사하고 계약할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니 합격 문자 같은 증명할 수 있는게 필요 할까요?
그리고.. 연봉 얘기는 듣지 못하고 수습기간이 있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내일 연락할때 연봉 물어봐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