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고민 들어주십쇼,,
안녕하세요. )
현재 android 공부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저는 현재 설계 업무 4년차 29살입니다. (초대졸 입사)
작년 하반기 부터 야간 대학원 컴공과 다니면서 현재까지 학교 수업, android kotlin 독학 하고 있습니다.
이쪽 업계에 모르는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전문학사, 학사 비전공 석사 전공으로 신입 취업시에 취업이 잘 될 수 있을까요? (졸업시 31살)
(물론 제가 어떻게 공부하는 지에 따라 취업이 잘 될수 있겠지만 상기 스펙의 신입 개발자를 바라보는 시선이 궁금합니다.)
사실 제가 대기업을 다니고 있어 연봉이 조금 있습니다... 5300 정도 받고 있는데 상기 스펙으로 취업시에는
연봉이 러프하게 얼마 정도 될까요?
작년 9월부터 강의로 kotlin 학습하여 안드로이드 쪽으로 해볼려고 하는데 이쪽 전망이 괜찮을까요?
추가로 제가 공부할 분야, 강의 말고 진행되어야 할 부분이 있을까여?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거라서 두려움도 있고 설레임도 있는 상태입니다.현업에 계신 분들 현실적인 조언 및 충고 부탁드립니다.